fbpx

UHD웹드 “사랑공식 11M” KOREA UHD AWARD상 수상

<사진제공 : 강컨텐츠> "KOREA UHD AWARD 연출상”을 수상한 이은일 감독

아스트로 윤산하와 AOA 찬미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제작:강 컨텐츠)”를 연출한 이은일 감독이 11월 1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2019 차세대 미디어대전에서 “KOREA UHD AWARD 연출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 강컨텐츠> 태오 役 윤산하
<사진제공 :강컨텐츠> 지윤 役 찬미

“사랑공식 11M”는 한국전파진흥협회 UHD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돼 4K 카메라 중 초고화질인 Red Epic Dragon으로 촬영하여 11월 6일부터 네이버 TV, 카카오 TV를 통해 UHD로 방송해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린시절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남 남주 태오 역을 열연한 윤산하는 그의 드라마 첫 출연작 “사랑공식 11M”의 수상 수식에 “처음으로 연기한 작품이 상을 받게 되어 꿈만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초축잘알 여대생 여주 지윤 역을 고감성 터치로 연기한 찬미는 “사랑공식 11M는 제겐 선물 같은 작품이다. 차세대 미디어대전에서 연출상을 수상한 작품에 출연해서 영광”이라며 연출상을 수상한 이은일 감독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OREA UHD AWARD 수상작 UHD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는 매주 월요일 낮 12시 네이버 TV, 카카오 TV를 통해 방송한다.

 

서화연 기자 / shyzone@ikyny.com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베디베로, 공효진과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