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시니어모델 김칠두와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 선보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트렌디한 모노그램 패턴의 컬렉션을 출시했다. MLB는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칠두는 내추럴한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모노그램 캡과 웨이스트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최근 레트로와 뉴트로 트렌드에 화려한 로고 플레이의 유행이 계속되고 있다. 이에 MLB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뉴욕 양키스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모노그램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볼캡과 버킷햇, 웨이스트백으로 구성돼 있는 모노그램 컬렉션은 단품으로 착용하면 포인트 아이템, 세트로 매치하면 럭셔리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MLB 모노그램 컬렉션은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모노그램 캡은 아이보리,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019 S/S 트렌드 키 컬러인 베이지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구성된 모노그램 웨이스트백은 어깨에 크로스로 둘러 메거나 허리에 벨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힙색처럼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고 찾을 수 있어 실용적이기도 하다. 모노그램 컬렉션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으며, 현재는 예약 판매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노그램 컬렉션 및 김칠두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는 MLB 공식 스토어(www.mlb-korea.com)와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MLB / F&F

EYEKYNY MAZINE 김 정연 기자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개그우먼 홍윤화, 로미스토리 플러스사이즈 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