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포츠의 기능적 면모를 함께 담은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운동 중 최상의 컨디션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기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멋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크게걸즈 휠라(GIRLS FILA)’, ‘NL(Team NL)’ 그리고화이트 라인(WHITE LINE)’ 세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아이템에 따라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전달하며,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운동 중 몸을 탄탄하게 받쳐줘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여성을 위한걸즈 휠라는 레깅스와 브라톱, 크롭톱 등 본격적인 운동 중 착용하기에 좋은 아이템과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와 같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 입기에도 알맞은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지난 시즌과 달리, 휠라 헤리티지 라인과의 연계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이번 스프링 걸즈 휠라의 특징이다.

 

 

남성을 위한 NL’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휠라가 공식 후원하는 네덜란드 올림픽위원회(NOC) 소속 국가대표 선수에게 제공하는 레플리카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경량 아노락 재킷과 티셔츠, 트레이닝팬츠, 쇼츠 등으로 구성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화이트 라인은 휠라의 DNA와도 같은 테니스와 연계된 상품군이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테니스 플레이 중 또는 기타 스포츠 활동시 입기 좋은 아이템과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휠라 아카이브, 시그니처 디테일을 적용한 라이프 스타일웨어 두 갈래로 나눠 제안한다.

 

휠라 관계자는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편안한 착용감을 필두로 한 기능성은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면서, 운동 전후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가능한 스포츠웨어는 심리적으로 운동 효과를 높이는 역할까지 해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휠라/휠라코리아

EYEKYNY MAGAZINE 김정연 기자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장희진, 카키&베이지로 감각적인 공항패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