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스톤헨지, 팔색조 전지현과 여름 화보컷 선보여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 2019 여름 캠페인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샤이닝 오버 미(Shining Over Me)’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공평하게 비추어지는 아름다운 빛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화보 속 전지현은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서머 룩을 선보였다. 나른한 눈빛과 캐주얼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지현의 센스 있는 서머 주얼리 패션을 완성시켜준라 스텔라 (La Stella)’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열쇠와 자물쇠 모티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트로 함께 착용하면닫힌 마음을 열어준다는 특별한 뜻을 지니고 있어 소중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거나 약속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열쇠 네크리스와 함께 레이어드한 코인 펜던트 네크리스는 ‘SHe()’ 컬렉션 아이템으로 광고 속 전지현처럼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이 날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 전지현은 그윽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기품 있는 화이트 수트 룩에 알함브라 궁전의 아라야네스 중정 연못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주얼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스톤헨지

EYEKYNY MAGAZINE 김 정연 기자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SKY캐슬 ‘우리 세리’ 박유나, 덱케 뮤즈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