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프로듀스 X 101’에 교복 제작 지원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Mnet의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프로듀스 X 101’에 교복을 제작 지원한다. 스쿨룩스는 1318 청소년들의 개성과 문화를 존중하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제작 지원 역시 그 일환이다.

 

스쿨룩스는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는 연습생들에게 재킷, 바지, 셔츠 등 교복 상품을 지원한다. 지원 교복은 연습생들의 다채로운 끼와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감각적인 색상은 물론 역동적인 안무 동작을 취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김율 스쿨룩스 전략 실장은꿈에 대한 열정과 노력의 가치가 돋보이는프로듀스 X 101’ 10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교복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앞으로도 스쿨룩스는 10대들의 문화에 적극 공감하고 그들이 마음껏 꿈꾸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듀스 X 101’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담은 것은 물론아이오아이(I.O.I)’, ‘워너원(Wanna One)’, ‘아이즈원(IZ*ONE)’을 잇따라 배출한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첫 방영됐으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사진출처 스쿨룩스

EYEKYNY MAZINE 김 정연 기자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럭셔리 핸드메이드 주얼리 ‘존 하디’ 국내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