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퍼퓸’ 속 차예련 메이크업 연일 화제

매회 흥미진진한 로맨스로 몰입도 높은 전개를 이어나가고 있는 KBS 2TV 드라마퍼퓸이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극중 캐릭터들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톱 모델 출신의 모델 에이전시 이사 한지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차예련은 매력 넘치는 차도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그녀의 드라마 속 메이크업도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5일 방영된퍼퓸’ 25, 26회에서는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MC로 출연을 앞둔 차예련이 메이크업을 받는 장면에서 인형 같은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차예련의 우아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킨 상품은 바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트러플 워터 에센스다. 이 상품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항산화 성분을 가진 블랙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가꿔주고 속 보습을 채워져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차예련의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어준 핑크 컬러 립스틱은 제니하우스 에어핏 립스틱으로, 라벤더 빛이 도는 특별한 핑크가 가미된 04 제니 핑크(JENNY PINK) 컬러다. 피부를 한층 생기 있고 환하게 밝혀주는 이 상품은 20년 노하우를 가진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큐레이팅하여 극강의 발색력을 자랑한다.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감각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한편 KBS 드라마퍼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차예련은 SBS플러스 뷰티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여자플러스3’ MC로도 활약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제니하우스

EYEKYNY MAGAZINE 김 정연 기자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공유•김재욱•갓세븐 JB 등 글로벌 패피 못지않은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