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대세 배우’ 이재욱, 겨울 남자의 감성 가득 화보 공개

< 사진 : 엔더즌(NDOZEN) >

배우 이재욱이 패션 매거진 하이컷 12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재욱은 내추럴한 무드가 느껴지는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그만의 부드러운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겨울 시즌에 입기 좋은 후리스부터 후드 스웻셔츠, 야상 점퍼 등 FW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부드러운 남자’ 설지환에서 ‘나쁜 남자’ 백경으로 완벽 변신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설지환과 백경은 정반대였다. 말투, 교복 패션부터 시작해 모든 걸 거꾸로 표현해야 할 것 같았다. 마음가짐 자체를 완전히 뒤집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성격에 대해 묻자 “늘 유쾌하고 즐거우려 노력하는 편이다. 특히 현장에서는 주로 막내다 보니 분위기 메이커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한다”라고 답하며 성숙한 면모를 보였다.

화보 속 이재욱의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시켜준 아이템은 엔더즌(NDOZEN)의 19 FW 제품으로, 에센셜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재욱은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후드 스웻셔츠부터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후리스 아이템을 착용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올겨울 남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편, 이재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이컷 12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재욱이 착용한 엔더즌의 아이템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유정 기자 / press@ikyny.com

Trendsetter KPOPUP MAGAZINE

More Stories
티쏘 화보 속 정소민, 여름 분위기 물씬~